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언론에서 주목하는
쥬브젠자가진피재생술

언론보도

언론보도

[조선일보] 노안 주범 마리오넷 주름 J자가진피재생술로 개선

관리자 2023-10-05 조회수 96

마리오넷 주름에 ‘제이(J)자가진피재생술’을 받기 전(왼쪽)과 받은 후 여성의 모습. 시술을 받고 주름이 눈에 띄게 개선됐다.



나이가 들면 세월의 흔적이 얼굴 곳곳에 나타난다. 특히 입가에 사선 아래 방향으로 깊게 파인 이른바 ‘마리오넷 주름’은 실제 나이보다 더 늙어보이게 하는 주범이다. 노화가 진행될수록 피부 처짐이 심해지며 주름 골도 깊어진다.

실 리프팅, 필러 등 마리오넷 주름에 활용하는 치료법은 많다. 처진 얼굴 피부를 당겨 올리는 안면거상술도 있다. 그러나 피부 탄력이 많이 떨어졌다면 이런 시술로 큰 효과를 보지 못할 수도 있다. 여러 시술을 받아봤지만 이렇다 할 효과를 보지 못한 이들에게 ‘제이(J)자가진피재생술’을 권할 만하다.

제이자가진피재생술은 주름진 피부의 진피층에 새살이 나도록 유도해 주름을 펴는 시술법이다. 미량의 이산화탄소가스와 히알루론산을 같은 부위에 교대로 반복 주입해 물리·화학·생물학적 자극을 동시에 줘 콜라겐 조직이 다량 생성되도록 한다. 시술은 30게이지(머리카락 굵기)의 가는 바늘로 이뤄진다. 시술 후 흉터가 남지 않는다. 치료 48시간 후 염증만 없다면 곧바로 목욕과 세수, 화장 등이 가능하다. 멍이 생겨도 2주 안에 없어진다. 무엇보다 새 살을 돋게 해 주름을 펴는 방법이라, 보톡스나 필러같이 잠깐 효과가 나타났다 사라지지 않는다. 물론 주름이 영구적으로 생기지 않는 건 아니다. 노화 자체를 중지시킬 수는 없기 때문이다.부작용은 염증과 알레르기다. 염증은 일반적인 수준의 증상이라 걱정할 필요가 없다. 알레르기는 1000명당 1명에게 발생할 정도로 발생률이 높지 않다. 발생하더라도, 논문에 따르면 별도 치료 없이 4~5주 만에 자연 치유된다.제이자가진피재생술은 세계 3대(代) 미용 성형 학술지로 불리는 세계성형연감(SCI)에 2013년 표지논문으로 발표됐으며 미국·한국·일본·중국 등에 20개 특허가 등록 또는 출원 중이다. 특히 필자는 제이자가진피재생술을 11년째 직접 시술해 오고 있다. 학문적으로나 임상적으로 검증된 시술인 만큼 안심하고 받을 수 있다.

출처 : [조선일보] https://www.chosun.com/special/future100/fu_general/2020/11/24/YVDKWKQOPZCNPLDFU64FZFXPVE/